公共の敵

10:26
・ソルギョング(薜景求/설경구)の「公共の敵/공공의 적」
・やった〜〜〜〜〜!!やっと、やっと日本プレス版、発売だ〜!!これ、すごい面白いし、良い映画だと思うのに、なかなか日本版が出ないんで、どーしてー?と思ってました。やっと出る!うれし〜〜〜。「公共の敵2」もついで出してください。
・でもまあ、正直なところ…2はあんまり…。メイキングが面白い作品かなー。

「公共の敵」:あらすじ〜

시놉시스
어느 여름 밤, 좁은 주택가 골목에서 스쳐간 두 남자의 악연.
지독한 형사와 악독한 범인의 끝없는 대결이 이어지는데...

비오는 거리, 한 밤에 생긴 우연한 난투.
비오는 한밤, 잠복근무 중이던 철중은 전봇대 뒤에서 어쩔 수없이 볼일을 본다. 그 때 철중과 부딪히는 검은 그림자. 철푸덕! 철중은 비도 내리고 똥도 묻은 김에, 가차없이 달려가 사내의 뒤통수를 후려친다. 휘청이며 밀려가는 사내. 다시 철중이 주먹을 날리려는데 희번득이는 물체가 철중의 눈밑을 때리고 튕겨나간다. 철철 흐르는 피에 눈을 감싸쥐고 주저않는 철중.

살인 사건 발생, 단서는 칼 한자루와 철중의 기억.
일주일 후, 칼로 난자당한 노부부의 시체가 발견된다. 그러나 단서는 아무것도 없다. 시체를 무심히 보던 철중에게 문득 빗속에서 마주쳤던 우비의 사내가 떠오른다. 그 칼!! 철중이 분노를 삭히며 보관했던 칼 한자루. 그의 칼은 시체에 새겨진 칼자국과 일치한다. 그리고 그는 기억한다. 우비를 입은 그 남자의 뒷모습과 스쳐간 느낌을.

철중과 규환 이들의 끈질긴 싸움이 시작된다.
철중은 펀드매니저 조규환을 만난다. 그리고 그가 직감적으로 살인자임을 느낀다. 아무런 단서도 없다. 철중은 단지 그가 범인이라는 심증을 가지고 미행에 취조, 구타 등 갖은 방법을 동원해 증거를 잡으려 한다. 물론 규환도 가만히 당하고 있지는 않는다. 돈과 권력은 그의 편이다. 그는 쓸데없는 방해물인 철중을 보직에서 박탈시킨다. 그러던 중 다시 똑 같은 방법의 살인사건이 발생, 사건은 미궁에 빠지는데…

둘의 싸움은 점점 극단으로 치닫고,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公共の敵 [DVD]

公共の敵 [DVD]

・あわせておすすめ〜
愛しのサガジ [DVD]

愛しのサガジ [DVD]

おまけ。「公共の敵2」:あらすじ〜
시놉시스
2002년... 아직 끝나지 않았다!
2005년... 잡지 못하면 끝낼 수 없다!

네가 진짜로 나쁜 놈일 때 내가 수갑을 채워주마...
기다려, 너 잡는다. 꼭!

대한민국 서울중앙지검 대표검사 강철중, 책상머리의 서류철을 들여다보기 보다는 현장에 직접 나가 날고 뛰는 것이 체질인 그는 공공의 적을 위해 부하와 동료의 피를 볼 순 없다는 일념으로 총기류 사용도 마다하지 않는 다혈질 검사. 그런 그에게 명선 재단 이사장 한상우 사건이 접수되고 특유의 기질로 나쁜 냄새를 직감한 그는 공공의 적과의 전면 대결을 선포하기에 이른다.

아직도 모르냐? 돈이 법보다 쎈걸?
쪽팔려하지 마라! 이 나라 공직사회에서 그 정도면 할만큼 한거다...

명선 재단 이사장 한상우, 재단을 물려받기로 되어 있던 명선 재단 큰 아들의 사고로 인해 재단 이사장으로 급부상한 그는 강철중 검사와 3년 동안 같은 반에서 수학한 고교 동기동창. 그 죽음에 대한 의문이 재단 이사에 의해 제기되면서 강철중 검사는 수사에 총력을 기울이게 되고, 이에 강철중과 한상우는 검찰청에서 마주하게 되는데...



・それはおいといて…いま、わたしの(&一部のみなみなさま)の心わしづかみ状態の怪作「韓半島/한반도」http://www.hanbando2006.com/が、楽しみで楽しみでたまりません。出演は、韓国芸能界の至宝・名優アンソンギ(安聖基/안성기)、あまりの人気ぶりに兵役免除の国民俳優チャインピョ(車仁表/차인표)、「悪い男/나쁜 남자」「清風明月/청풍명월」(※)のチョジェヒョン(者在顕/조재현)などなど。脇を固めるおじさま俳優さんたちも、いつもどこかで見ている顔ばかりで、超萌え萌えアイドル映画ですよ。すてきすぎる!!アンソンギさまの大統領姿が見たい!かっこいい!!
・ミュージックビデオとか、予告編とか、スチール写真見ても、超バカ映画(ほめてます)っぽくて、涙が出る〜〜。

      • ※ 「清風明月」といったら、いつでもどこでも誰とでも総受け帝王チェミンス大先生(崔民秀/최민수)のコスプレ映画でしたね。美しいv

「木浦は港だ/목포는 항구다」차인표、조재현
「インタビュー/인터뷰」조재현
「永遠なる帝国/영원한 제국」안성기、조재현

悪い男 [DVD]

悪い男 [DVD]


↓この投売りぶり…。全然売れなかったんだろーなあ…。최민수のおすてき受け受けアイドル映画なのに。
清風明月 特別版 [DVD]

清風明月 特別版 [DVD]


↓これ、つまらなそーなジャケットだよね。実際の内容が(自主規制)なんだから、せめてジャケットだけでもおもしろそーに作って、もーちょっとみんなを騙くらかせばいいのに。ある意味正直な商売なのかも。や、わたしは차인표好きだし、おもしろかったですよ。メイキングが特に。
木浦は港だ [DVD]

木浦は港だ [DVD]

Interview [DVD]

Interview [DVD]

↓何度見ても、眠い…けどまあ、안성기スキーは見なくちゃ!でしょう。
スキャンダル~永遠なる帝国~ [DVD]

スキャンダル~永遠なる帝国~ [DVD]


さらにさらにおまけ:おさえておきたいアンソンギハァハァ名作文芸映画たち↓
太白山脈 [DVD]

太白山脈 [DVD]

祝祭 [DVD]

祝祭 [DVD]

酔画仙 [DVD]

酔画仙 [DVD]












 
美しき野獣 [DVD]

美しき野獣 [D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