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れ微妙っぽい

1:01
・けど、ちょっと見たいような…
http://www.cjent.co.kr/4horrors/

「네번째 층」시놉시스


2월 29일
고속도로 톨게이트 매표원인 지연은 깊은 밤 피 묻은 표를 내고 가는 정체 모를 검은 차량 때문에 두려움에 떤다. 동료 종숙으로부터 12년 전 교도소 수송차량이 교통사고를 내 전원이 사망했으나 없어진 시체가 있었으며 그 후 4년마다 찾아오는 2월 29일에 톨게이트 근처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난다는 이야기를 들어 공포는 더더욱 심해진다. 자신과 똑 같은 외모의 여자가 여기저기 나타나는 등 알 수 없는 일들이 많아진다. 또 다시 찾아온 2월 29일, 종숙이 살해 당하는 사건이 실제 일어나고 지연은 두 형사와 함께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다.


D-day
여학생 전용 재수 기숙학원에 들어와 한방을 쓰게 된 유진, 은수, 보람, 다영. 숨막히는 분위기에 적응도 힘들고 각기 다른 성격에 네 명도 원만히 지내기가 쉽지만은 않다. 갑갑한 학원 생활을 가장 힘들어 하는 유진에게 예전에 학원에서 있었던 일들이 환영처럼 보이기 시작한다. 바로 몇 년 전 이 학원에서 있었던 끔찍한 화재사건. 유진은 점점 공포에 빠져들고 친하게 지내던 네 명 사이에도 성적 등의 문제로 금이 가기 시작한다.


네번째 층
여섯 살짜리 딸 주희와 새 오피스텔 5층에 입주한 민영. 단 둘이 조용히 사는데도 윗층이 시끄러워 살 수가 없다는 아랫집 남자 한창수를 비롯해 아파트 주민들의 이상한 행동과 의문의 죽음에 민영은 신경이 쓰인다. 주희도 전에 없던 이상한 행동을 보이고 민영 또한 오피스텔에서 섬찟한 여자와 마주치는 등 이사 후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기만 한다. 오피스텔 때문에 주희가 병들고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고 확신한 민영은 스스로 파헤쳐나가기 시작하고…


죽음의 숲
우진과 정아 일행 다섯 명은 즐거운 마음으로 등산 여행을 떠난다. 산불로 인해 입산 금지된 숲에 들어서면서 세은과 준후가 다치고, 휴대폰 마저 통화권 이탈이 되는 등 일행은 난관에 부딪친다. 무당이었던 부모의 영향으로 원치 않아도 자꾸만 미래가 눈앞에 보이는 정아는 마음이 불편하기만 하다. 길을 잃었다가 다시 발견된 일행은 전과 다른 섬뜩한 모습을 보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공포에 일행은 몸서리친다. 그러다 숲의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되는데, 그 끔찍한 살인의 고리는 바로 숲의 저주로 인한 것. 일행은 하나둘 좀비로 변해 서로를 공격하기 시작하고, 정아는 이 저주의 고리를 끊기 위해 슬픈 결정을 하게 되지만......





11:39
「今日の村」−午前
・14時までメンテだってー。


「今日の学校」
そんなわけで登校。体育はさぼってメインで水泳部。そのあとQにて授業。
・芸術9八重歯
・家庭科9ポニーリボン赤とサバイバル弁当
・国語9八重歯
・数学8ナシ
・理科ぱふぇサングラスとジャージ
11:54
・社会7ナシおつ
12:06
・外国語も7ナシおつ




18:50
・間違い電話とセールス電話、かけてくんなよ!!ばかー!!
・今日もまたキャンプがムダに…><。。。
・回線切れてもキャンプ残してくださいというべきなのか…とほほ。
・すべてN○Tの陰謀のような気もする〜〜〜。
・今度オンゲー中に営業電話かけてきたら、絶対怒鳴りつける!!ちくしょう!!(や、できないのはわかってて書いてるんですけどね。わたし小心者だし…。営業の苦労もわかるからねえ(泣)でもダンジョン途中で落とされるのは、ほんとカンベンしてほしいんだよおおおおお。わーん。













 

公共の敵 [DVD]

公共の敵 [DVD]

ついに本日発売!フラゲ組の方々は堪能したか〜い?
美しき野獣 [DVD]

美しき野獣 [DVD]

↓あわせてよろしくユジテ/유지태の出演作品たち
Mirror 鏡の中 [DVD]

Mirror 鏡の中 [DVD]

南極日誌 [DVD]

南極日誌 [DVD]

女は男の未来だ [DVD]

女は男の未来だ [DVD]

春の日は過ぎゆく [DVD]

春の日は過ぎゆく [DVD]

友引忌 [DVD]

友引忌 [DVD]

リベラ・メ [DVD]

リベラ・メ [DVD]

アタック・ザ・ガス・ステーション! [DVD]

アタック・ザ・ガス・ステーション! [DVD]

バイ・ジュン ~さらば愛しき人~ [DVD]

バイ・ジュン ~さらば愛しき人~ [DVD]